초록접수 안내
 
초록접수 기간 : 2018년 8월 1일 – 8월 26일(임시오픈)
접수 마감일 자정이 지나면 홈페이지 접수는 폐쇄되오니 공지된 마감일에 유의하시여 접수하여 주십시오.
 
초록 원고 입력 : "종합학술대회 사전 등록자(4평점 교육비)"에 한해서 초록접수가 가능 사전등록 바로가기
온라인상에서 직접 내용을 입력하거나 hwp, doc, dox 파일의 내용을 복사해서 입력
접수 마감일 자정이 지나면 홈페이지 접수는 폐쇄되오니 공지된 마감일에 유의하시여 접수하여 주십시오.
포스터 등록 기간 : 2018년 4월 1일 - 6월 3일

초록 작성 방법

1. 1. 논문초록(이하 초록)을 작성한 다음, 해당 문구를 복사하여 입력하시면 수월합니다.
2. 입력된 본문의 글자체나 단락 간격 등은 자동으로 정해진 서식으로 변경됩니다.
3. 특수문자(®, TM, 따옴표 종류, 괄호 종류, 제곱근, 윗첨자, 아래첨자, 기울임체 등)가 깨지거나 보통체로 표현될 수 있으므로 확인 바랍니다.
4. 반드시 대한임상검사과학회 논문투고규정에 따라 작성하여야 합니다.
5. 발표자정보에 이메일, 성명, 전화번호를 넣어주십시오.
6. 내용을 확인하신 후, 최종적으로 [등록]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7. 초록을 추가로 접수하시려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과정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8. 초록 마감시점까지는 본인이 접수한 초록을 비밀번호와 접수번호로 로그인해서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9. 등록이 완료되면 접수 확인 메일이 발송 됩니다.
10. 구연 또는 포스터 파일명은 "접수번호-발표자"로 입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11. 우수초록은 구연 및 포스터 부문에서 각각 0명을 선발하여 시상합니다.
12. 기타 문의사항은 해당 분과학회 집행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구연 발표 및 포스터 발표

1. 초록접수 내에서 구연 발표와 포스터 발표로 구분하며, Power Point로 준비합니다. 포스터의 크기는 가로 90 x 세로 120 cm이며 협회(계약 업체)에서 제작합니다.
2. (학회에서 선정) 구연 발표 파일을 첨부파일에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연 탈락 시 자동적으로 포스터로 발표하게 됩니다.
3. 포스터 발표 파일을 첨부파일에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하나로 압축하셔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